강진읍 서성리 고성사 가는길 하나베버리힐즈 잔여 12세대

최근 강진읍 서성리 고성사가는 길목에 최고급 프리미엄 주택인 하나베버리힐즈 11차가 분양에 나서고 있다. 35평형으로 총 24세대가 입주하게 되며 현재 12세대가 분양완료돼 잔여 12세대에 대해 분양이 진행되고 있다. 한화 ABS와 아일랜드 식탁 설치, 앞뒤 발코니, KCC 발코니 전용샤시 등 최고급 건축자재가 활용됐으며 입주자 편의를 고려해 설계됐다. 사진은 빌라를 분양중인 김용환 하나주택 대표가 빌라를 소개하고 있다.
아침에 일어나면 물이 흐르는 소리와 산새소리가 들리는 자연과 어우러진 주택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이러한 조건에 부합되는 프리미엄 주택이 최근 강진읍 서성리에 들어서 분양을 시작해 눈길을 끈다.

강진읍 서성리 고성사로 향하는 길목에 위치한 프리미엄빌라 하나베버리힐즈 11차는 최고급 자재를 활용했다. 고급형 건축자재를 활용해 입주자들이 편리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맞췄다. 또 위치가 고성사가는 길목에 위치하고 있어 조용하고 주변에 초등학교와 중학교, 고등학교까지 걸어서 5분~10분이내에 위치해 있어 학군도 좋은 편이다.

하나베버리힐즈 11차는 시행사는 하나주택이고 시공사는 성운종합건설이 맡았다. 특히 하나주택 김용환(51) 대표는 20년이상 전통 전문건설업에 종사해온 풍부한 경험을 자랑한다. 강진에 빌라를 신축하기 이전에도 경기도, 충청도, 강원도 등지에 빌라를 신축‧분양해 입주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고 이후에는 영광과 함평 등지에서 200여세대가 넘는 빌라를 모두 분양 완료하는 등 입주자들이 원하는 주택으로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

김 대표는 강진에 빌라를 신축하는 과정에서 3년 전부터 철저히 조사를 진행했다. 기존 입주자들과 대화를 통해 개선해야할 점 등을 꼼꼼히 체크해 이를 건물 시공에 반영함으로써 입자주들이 편한 주택을 만들어가고 있다. 이 때문에 김 대표로부터 한번 분양을 받은 사람들이 지인이나 친척들에게 소개를 해 함께 사는 경우가 많다.

이번에 김 대표가 강진읍 서성리에 분양중인 하나베버리힐즈 11차는 35평형으로 총 24세대가 분양중이다. 이중에서 최근까지 총 12세대가 분양이 완료됐으며 12세대가 남아있다. 건물은 4층규모의 2개동으로 이뤄져 있다. 분양가는 1층부터 3층까지는 2억400만원이며 4층은 2억5천900만원이다.

하나베버리힐즈는 고품격을 추구하는 빌라답게 최고급 자재가 사용됐다. 먼저 건물의 기본이 되는 철근이 기존 건물보다 많이 사용돼 튼튼함을 자랑하고 내진설계도 되어있어 안전성이 우수하다. 또 김 대표가 직접 공사현장에 거의 매일 출근해 꼼꼼하게 마무리 과정을 점검했다.

건물 내부를 살펴보면 먼저 문틀은 한화 ABS가 설치돼 튼튼함을 자랑한다. 또 주방에는 최고급 아일랜드 식탁과 씽크대가 설치돼 깔끔한 모습을 자랑하고 앞과 뒤에 발코니가 있어 입주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발코니에는 KCC의 전용샤시가 사용됐다. 이뿐만 아니라 현관중문은 3연동 시공으로 고급스러움을 자랑하고 안방에는 붙박이장대신 별도의 드레스룸이 설치돼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드레스룸은 공간이 넓어 별도로 장롱이 없어도 옷을 수납할 수 있다. 또 건물에는 2개의 동 모두 엘리베이터가 설치됐다.

냄새나 연기 때문에 주방에서 조리하기 어려운 고기나 생선 등은 별도로 마련된 보조주방에서 냄새없이 조리를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층 높이도 기존 건물들보다 15㎝이상 높여 층간소음을 줄였고 쾌적한 공간을 자랑하고 내부와 외부에 모두 단열시공 처리를 통해 단열효과를 높여 난방비도 절감된다. 또 모든 세대에 난방은 LPG를 활용하고 있는데 가스업체와 협의를 통해 최저거래제를 실시해 도시가스요금 수준으로 저렴한 금액으로 난방이 가능하다. 또 가스난방 시설이 도시가스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장비를 활용해 추후에 도시가스가 들어오게 되더라도 활용가능하다.

하나베버리힐즈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넓은 공간이다. 세대당 대지면적이 52평정도로 공간이 넓은 편이다. 2개의 동 건물 주변에 별도의 공간에 각종 나무와 편의시설을 설치해 입주자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하고 텃밭도 조성됐다. 주차공간도 세대당 2대씩 총 48대의 주차공간을 확보해놓고 있어 주차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하나주택 김용환 대표는 “내 이름 석자의 명예를 걸고 최고급 자재만을 활용해 프리미엄 빌라를 만들었기때문에 자부심을 갖고 분양중이다”며 “저렴하게 분양하고 있으니 방문해 구경해보시길 바라며 3월중순부터 입주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강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