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마트·남도탕 황승용 대표, LG전자 베스트샵 등
군민장학재단에 훈훈한 장학금 기탁 잇따라

 

강진읍 LC마트·남도탕·LC스크린골프장 황승용·박봉진 대표가 500만원, LG전자 베스트샵 정종훈 대표가 300만원을 강진군민장학재단에 지난 11일 각각 기탁했다.

강진읍 남성리에 있는 LC마트·남도탕의 황승용 대표는 작년에도 추석을 맞아 화장지 및 음료수 등 생필품을 취약계층에게 전달했으며, 2009년부터 마트 매출액의 일부를 기부하고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는 ‘착한가게 캠페인’에도 동참하는 등 꾸준한 선행을 계속해 왔다.

강진읍 서성리 MS식자재마트 2층에 있는 LC스크린골프장 박봉진 대표는 최신식 실내 골프연습장을 오픈, 골프 연습을 위해 장흥이나 해남 등 다른 지역으로 이동해야 했던 강진군민들의 불편함을 해소시켜주는 데 큰 역할을 했다. 

황승용 대표와 박봉진 대표는 “항상 지역 주민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 여기까지 성장할 수 있었다고 생각하며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며 “장학금 기탁이 지역 인재 양성에 보탬이 돼 조금이나마 지역 사회에 환원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강진 LG전자 베스트샵 정종훈 대표는 지난 2021년 강진사랑상품권과 라면, 전기매트 등 생필품 기탁을 시작으로, 최근 ‘220인의 나눔리더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해 강진군 나눔리더 10호가 됐으며, 이번에도 장학금 300만원을 흔쾌히 쾌척하는 등 강진군을 위한 선행을 아끼지 않고 있다.     /김응곤 기자

저작권자 © 강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