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농협 2024년 신년인사회 개최
본점 신청사 신축 등 4대 역점사업 발표

 

강진농협(조합장 진성국)은 갑진년 새해를 맞아 지난 4일 강진농협 파머스마켓 2층 회의실에서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강진농협의 지난해 추진사업들을 모은 홍보영상으로 시작된 이번 행사에는 강진원 군수, 김보미 군의회 의장, 차영수 도의원, 장흥모 농협군지부장을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 및 농업관련 단체장 및 전 농협조합장들을 비롯한 농협내부조직장 등 200여명이 참석하였다. 

참석자들은 풍년농사와 갑진년 새해 희망찬 출발을 알리는 떡케이크 절단식을 진행하고 농가주부모임에서 준비한 음식과 떡국을 먹으며 새해 덕담과 인사를 주고 받았다.

이날 강진농협 진성국 조합장은 2024년 추진할 강진농협 4대 역점사업도 밝혔다. 먼저 조합원과 고객이 편하게 업무를 볼 수 있는 공간과 조합원의 쉼터 조성, 100년 미래를 위한 본점청사 신축 사업이다. 

또 조합원을 위한 교육지원사업 내실화, 경제사업 성장발전 시스템 구축, 신용사업 건전화를 통한 경영수지 안정화로 조합원 모두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하겠다는 내용의 사업들을 보고하는 시간도 가졌다.

진성국 강진농협 조합장은 신년사를 통해 “갑진년 새해 농업인과 조합원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한다”며 “친절을 넘어 감동을 최고가치로 삼고, 임직원이 부지런하고 꾸준히 노력함을 실천과제로 삼아 강진농협을 전국 최고의 선진농협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준식 기자

저작권자 © 강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