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호경 강진일보 회장
연말 사랑의 나눔 기탁
라면172박스, 성금200만원 등
총 700만 원 상당 기탁

정호경 회장이 지난 26일 강진군에 라면 172박스와 현금 200만 원을 기탁하고 있다.
정호경 회장이 지난 26일 강진군에 라면 172박스와 현금 200만 원을 기탁하고 있다.

 

강진일보 정호경 회장이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랑나눔을 실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6일 군청 앞 광장에서 정 회장은 연말을 맞아 강진군에 라면 172박스와 현금 200만 원(총 700만 원 상당)을 기탁했다.

기탁식에는 강진원 군수가 참석해 정 회장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물품을 기탁한 정 회장은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전하고 싶었다”며 “작은 정성이나마 이웃들에게 사랑이 전해질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물품을 기증받은 강진원 군수는 “정호경 회장님의 따듯한 마음 덕분에 행복과 사랑이 넘치는 강진군이 될 수 있었다”며 “항상 이웃을 생각하시고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정호경 회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물품을 기탁한 정호경 회장은 아너소사이어티 강진군 2호로 가입했으며, 전남 63호 회원이다. 

특히 정 회장의 배우자 허자은 씨도 아너소사이어티(강진 7호)에 가입해 강진군 최초 부부 아너소사이어티 가입자가 됐다. 

이뿐만 아니라 정호경 회장은 수년째 지속적으로 장학금과 연말 연시 불우이웃들을 위한 성금을 기탁하며 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또 정기적으로 드림스타트 등 다양한 기관들과 업무협약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의료봉사활동도 지속적으로 해오는 등 따뜻한 강진을 만드는데 앞장서오고 있다.         /김응곤 기자

저작권자 © 강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