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열린 강진청록회 회장취임식에서 신임 이형철 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지역사회개발 강진군청록회 제37․38대 회장단 이․취임식이 지난 20일 강진신협 3층 청록회관에서 강진원 군수, 윤재공 의장, 등 기관단체장과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는 김창남 회원의 회기 입장 및 이태환 차기회장이 회원신조를 낭독, 연혁 및 사업보고를 김정혁 외무부회장이 보고했다.

기념식에서 우수회원 표창에는 청록회 활성화에 노력한 윤기현 회원이 수상했고 우수공무원표창은 군청 주민복지과 희망복지팀 이병석 팀장이 받았다. 이어 성요셉 윤미진 학생과 생명과학고 손요한 학생에게 각각 장학금이 전달됐다.

이어 한해 동안 청록회를 이끌어온 고영민 회장에게 신임회장이 공로패와 청록회 뱃지를 전달하고 사회단체를 대표해 강진군산악회 신석재 회장이 재직기념패를 고영민 회장에게 수여했다. 청록회기 전달식은 동우회 회장단에서 이임회장을 거쳐 신임회장에게 전달했다.

이형철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역대 선배님들이 이룬 업적을 주춧돌 삼아 21세기의 리더에 알맞은 겸손한 자세로 임하며 봉사해 나가겠다”며 “기본에 충실한 청록회로 나의사랑 청록회, 가족사랑 청록회, 참다운 기쁨을 나누고 내실 있는 청록회로서 더욱더 발전하고 봉사하겠다”고 취임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강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