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상록회 우호진 회장 취임

우호진회장(좌에서 두번째)취임식에서 참석자들이 축하케이크를 자르고 있다.
사단법인 한국상록회 강진상록회 2013년도 제 38․39대 회장단 이취임식이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지홍 한국상록회 명예총재, 강진원 군수, 김용복 영동농장 명예회장, 관내 기관단체장, 역대회장단, 지역사회 봉사단체 회장 및 상록회 13개 전국지회장, 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강진상록회기 입장을 시작해 윤옥상 상임부회장의 개식선언과 상록수 신조 낭독 및 강령제창, 연혁 및 사업보고를 했다. 이어 한해 동안 강진상록회 발전과 봉사에 기여한 표창 및 공로․감사패 수여식이 있었다.

본회 발전과 화합에 기여한 유남열 이임회장이 한국상록회 총재 공로패를 수상했으며 김도연 회원, 김희숙 부녀회원이 한국상록회 총재 표창을 받았다.

이태훈 회원, 윤준선 회원, 정수연 부녀회원이 회장표창 및 부녀회표창을 받았으며 군수표창 및 교육지원청 상장을 최영곤 회원과 강진고등학교 한승주 학생이 받았다.

또한 강진군민을 위해 맡은바 업무를 성실히 수행해 모범이 된 강진군청 김병욱, 강진교육지원청 조창근, 강진경창서 최지성, 강진소방서 최소진, 강진우체국 김영식씨에게 자랑스런공무원상을 시상하고 성요셉여고 조인희 학생 등 6명 관내 학생에게 강진상록회 장학금을 전달했다. 

1년동안 상록회 발전을 위해 수고한 유남열 이임회장에게 뺏지 및 꽃다발을 증정하고 취임하는 제39대 우호진 회장이 신임회장 인증서 및 취임선서와 상록회기를 인계받았다.

강진군상록회에 새로 입회한 오경호 씨 등 신입회원 7명이 이웃봉사와 지역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선서와 뺏지를 증정 받았다.                

저작권자 © 강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