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노진 신임회장 취임

(좌로부터)김순영여성회장, 김유성 전 재경강진군향우회장, 김노진 신임회장, 김창한회장, 박용수 현 재경강진군향우회장이 축하케잌을 자르고 있다.
지난 23일 재경 강진읍 향우회 제3차 정기총회 및 신임회장 취임이 서울 서초 로얄프라자 웨딩홀에서 김창한 재강강진읍향우회장과 김노진 신임향우회장, 박용수 재경강진군향우회장, 김승복 강진읍장, 김기수 강진읍발전협의회장, 향우회원 및 기관단체장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강진읍의 위상을 높이고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강진읍 출신 김혜경 선생님이 최고상인 강진읍인 상을 받았으며 강진읍 향우회 발전을 위해 노력한 세경금속(주) 대표이사 한상진 부회장, (주)동현보드 대표이사 박동호 부회장에게 각각 감사패가 전달됐다.

정기총회에 이어 제3대 김노진 신임회장 취임식을 가졌으며 강진읍향우회 창립을 주도하고 초대와 2대를 연임하며 향우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한 김창한 향우회장, 김순영 강진군향우회 여성회장, 김윤석 사무총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김창한 향우회장은 “강진읍향우회가 3년 7개월이라는 짧은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향우회원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격려에 성공적인 향우회가 만들어지고 있다”며 “김노진 신임회장을 비롯해 제2기 신임회장단에서 끊임없이 전진하는 향우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제3대 김노진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김창한 회장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선후배 향우님들의 변함없는 애정과 각별한 지도편달을 부탁드린다”며 “향우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강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