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종일관 물망초심 향우회
발전위해 최선 노력다할 것”

장주환 재경광주전남향우회 청년회장
장주환 재경광주전남향우회 청년회장

재경광주전남향우회 청년회는 지난 10일 재경광주전남향우회 사무실에서 제17차 정기총회 및 10대 회장 취임식을 개최, 장주환 신임회장이 취임했다.

장주환 청년회장은 작천면 이남리 출신으로 강진고(4회)로 재경강진군향우회 청년회 2대 청년회장으로 활동하였으며 2021년 재경광주전남향우회청년회 제10대 회장으로 취임 하겠된 것이다.

이날 취임식에는 재경광주전남향우회 최대규 회장과 강윤성 수석 부회장, 재경강진군향우회 차용수 회장 재경강진군향우회청년회 여상진 회장 등 청년회 임원들이 참석하여 취임을 축하했다.

이대진 사무총장 사회로 1부 행사가 청년회기 전달, 취임사, 축사 격려사 등이 진행됐으며, 2부에는 청년회 정기총회가 진행되어 안건상정 및 의결, 임원 임명장 수여가 진행되었다.

장주환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이자리에 선 마음 자세로 재경광주전남23개 시군 청년회의 청년 회원들과 소통하여, 친목을 도모하고 상호존중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함께하는 청년회가 되도록 시종일관 물망초심 최산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록 전남도지사, 이용섭 광주관역시장, 김광철 초대회장, 이종덕 2대회장, 이점평 3대회장, 노우형 4대회장, 김범광 7대회장, 신정중 8대회장 등이 축하메세지로 취임을 축하했다.

한편, 재경광주전남향우회는 지난 2000년 창립총회를 시작으로 향우간 친목·화합은 물론 향우회 서포터즈로 활동하고 있다.           /김서중 서울취재본부장

저작권자 © 강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