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과 LED 조명 전문 쇼핑몰로 고향발전 돕겠습니다”

군동면 신기마을 출신 최광열 대표 운영
LED 조명부터 펫사료, 펫용품 등 판매

LED 조명과 펫 용품 전문 쇼핑몰 123몰을 운영하고 있는 최광열 대표가 사무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LED 조명과 펫 용품 전문 쇼핑몰 123몰을 운영하고 있는 최광열 대표가 사무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123몰(대표 최광열)은 군동면 신기마을 출신으로 김포시 고촌읍에서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123몰은 LED조명과 펫 전문 온라인 쇼핑몰 을 개설하고, LED조명, 반려동물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공략하고 있으며 반려견과 반려묘를 위한 사료와 간식부터 장난감, 이·미용품 등 다양한 펫(Pet) 용품을 판매하는 펫(Pet) 전문몰로서 펫(Pet) 푸드 국내 외 펫(Pet) 전문 브랜드들이 판매되고 있다.

특히, 펫푸드 전문 온라인몰인 ‘123몰’에서 펫푸드를 판매하고 있으나 최근 들어 반려동물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펫(Pet) 푸드 외에도 다양한 펫 용품을 종합적으로 취급하는 전문 온라인몰에 대한 소비자 니즈(Needs)가 꾸준히 증가하고 특히 펫(Pet) 용품을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123몰 정기배송’ 서비스를 도입했다.

아울러 123몰은 테마별로 다양한 기획전을 열어 여러 제품들을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주로 수분부족, 치석과 배변 등 기능별 사은품 증정 기획전, 또는 사료 할인전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123몰은 LED 시스템으로 거실조명, 주방조명, 방조명 등의 다양한 LED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신상품으로 눈이 편한 ‘힐링 조명’, ‘시력보호 조명’을 선보이고 해당 상품들을 123몰에서 모두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LED시력보호조명은 35%의 유해 청색광의 파장 감소를 통한 시력보호 조명으로, 오로지 백색구현에 필요한 청색 파장만을 남겨 양질의 백색 조명을 구현했다.

123몰 최 대표는 “고도의 산업화와 에너지 고소비 형태의 경제 성장 속에서 국제사회는 에너지 자원 고갈과 기후변화의 위기에 직면해 있다”며 “이에 우리는 조명용 기구의 전기에너지를 절감하고자 LED 조명등을 시작했으며, LED 조명등은 기존 등에서 배출되는 수은등의 산업폐기물을 완전히 없앨 수 있는 녹색에너지 분야의 핵심”이라고 설명했다.

최 대표는 “또한 펫 푸드를 비롯한 펫 용품 시장을 온라인에서 꾸준하게 공략하며 전국 최고 업체로 만들고 싶다”며 “123 쇼핑몰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고 앞으로 고향 발전을 위해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김서중 서울취재본부장

저작권자 © 강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