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재경강진읍향우회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

재경 강진중농고총동문회 33차 정기총회 및 18대 회장 이취임식

2013년 재경강진읍향우회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와 재경 강진중농고총동문회 33차 정기총회 및 18대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달 22일과 29일 각각 개최됐다.

재경강진읍향우회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는 지난 22일 오후 서울 종로5가 한빛웨딩프라자에서 400여명의 향우들과 강진읍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강진읍에서는 장경록 읍장과 김기수지역발전협의회장, 김호제 주민자치위원장, 장귀남 이장단장등이 참석했다.

박용수 재경강진군향우회장은 축사를 통해 “자랑스러운 강진읍 향우회가 창립한지 어언 4년반이라는 세월이 지났다”며 “강진읍은 강진군을 받쳐주는 든든한 기둥으로서 그 역할을 다하는데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김노진 재경강진읍향우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내외 귀빈들을 모시고 제4차 정기총회를 가지게 된 것을 향우님들과 함께 진심으로 자축한다”며 “수구초심이라는 말이 있듯이 정든땅 우리들 유년의 꿈이 살아 숨쉬는 고향을 가꾸고 발전시키는데 우리 향우들이 많은 일을 하자”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자랑스런 강진읍인상을 김창한 명예회장(대한곡물협중앙외 수석부회장), 김순영 강진군 여성향우회장회장이 각각 수상했다. 또 감사패는 윤현웅(상아무역개발 대표이사), 윤정숙(전통자수공예가)회원이 각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재경 강진중농고총동문회 33차 정기총회 및 18대 회장 이취임식은 지난 29일 오후 6시 30분부터 서울 종로구 효제동 한빛웨딩프라자에서 제2회 노승택 고문을 비롯하여 30회까지 약 150여명의 동문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 자랑스런 동문상은 김노진(중17회 농고 31회) 수석부회장과  하종면(중21회) 부회장, 김대훈(중 24회 고 38회) 국세청 징수과장이 각각 받았다. 또 황기정(중 21회 고 35회) 사무총장과  장근성(중24회)재무이사가 공로패를 받아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저작권자 © 강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