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회장에 서행운 회장 선출

재경 병영면 향우회 골프동호회가 발대식을 갖고 발기인 총회를 열었다.
골프동호회는 지난 22일 오후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금남리에 위치한 '양주CC'에서 회원 24명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를 가졌다.

회원들은 클럽하우스 앞뜰에 모여 기념촬영을 한 후 서쪽 1번홀 티박스에 모여 시타회를 열었다. 이어 회원들은 6개조 중 1.2.3조는 동편 9개홀로, 4.5.6조는 서편 9개홀로 나누어 경기를 시작했다. 예정시간보다 늦은 오후 2시에 시작하여 오후 6시 20분에 경기를 마친 회원들은 클럽하우스 2층식당에 모여 저녁식사를 함께 했다.

이어 재경 병영면 향우회 박행복 회장의 진행으로 발기인 총회 및 이날 경기 시상식을 가졌다. 의안 상정으로 골프동호회의 회칙. 재정에 관한 연 부킹에 관한 건 등을 토의 하였고, 이 자리에서 본 동호회 초대회장은 서행운 향우가, 부총무에는 김순심 향우가 참석회원의 만장일치로 각각 추대 되었다.

새로 선임된 서행운 초대회장은 인사말에서 “모든면에서 부족한 제가 임무를 부여받아 어깨가 무거우나 회원 여러분들을 믿고, 일심단합하여 열심히 해보겠다'고 각오를 밝혀 회원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회원들은 멀리 수원, 인천 등지에서도 참가 하는 등 열의가 대단했으며, 골프 동호회 창립을 위해 박행복 향우회장과 박병성 총무, 산악회 송장현 회장등이 제반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경기결과는 다음과 같다.

□우  승 : 최한기 회원(병영초 57회 졸업)□준우승 : 이종화 회원(54회)□메달리스트 상 : 박복기 회원(57회)□Nearest(근접)상 : 정현석 회원(50회) / 이미화 회원(56회)□Longest(장타)상 : 김경현 회원(50회)/김병일 회원(53회)□행운상 : 김근식 회원(53회) <서울취재본부>

 

저작권자 © 강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