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렬 / 재경강진향우회 회장

강진일보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올바른 주민자치 실현과 건전한 여론형성을 통해 지역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시길 바랍니다.

새로 창간되는 강진일보는 지역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대안제시와 지역문제에 대한 심층적이고 폭넓은 정보제공을 통해 지역민과 출향인 여러분들의 올바른 이해를 도와야 할 것입니다.

특히 인터넷 매체의 운영을 통해 21세기 지방화ㆍ정보화 시대에 걸맞게 희소성과 접근성이 생명인 다양하고 복잡한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해야 할 것입니다.

지역민의 작은 목소리 하나에도 귀 기울이는 군민과 함께하는 신문으로서 건강하고 투명한 지역사회 건설을 촉진하는 지역언론의 중심으로 성장하길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새로운 의제를 끊임없이 발굴하고 지속적인 민의 수렴과정을 통해 풍요롭고 희망찬 강진의 비전과 청사진 제시에도 책임을 다해 주시기 바라며, 농어업이 주요 산업인 강진의 특성을 살려 우수하고 경쟁력 있는 지역 농수산물의 홍보에도 주력하여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또한 고향과 향우들간의 가교역할에도 충실할 것을 기대합니다.

다시 한번 강진일보 창간을 축하드리며, 강진일보가 지역민과 함께 강진과 국가발전을 선도하는 지역 대표정론지로서 거듭날 수 있기를 축원합니다.

 

저작권자 © 강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