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 준 영 / 전라남도지사

강진일보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강진일보가 미래를 위해 힘과 지혜를 주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기위해 야심차게 첫 출발을 선언하였습니다.

그동안 창간준비에 열정을 보여주신 강진일보 임직원 여러분께 위로와 따뜻한 격려를 드립니다. 강진일보는 앞으로 보다 다양한 독자층을 통해 올바른 정보전달에 앞장서고 건강과 희망을 염원한 우리에게 무한한 가능성을 제시해 줄 것으로 믿습니다.

그동안 우리 전남은 ‘미래를 여는 풍요로운 전남’을 만들어 가기 위해 4대 국제행사와 신재생에너지, 친환경농어업육성 등 신성장 동력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추진하고 있습니다. 미래를 바꿀 중요한 시점에 강진일보가 도민들에게 새로운 희망의 메시지를 주신다면 21세기 신해양시대의 주역, 전라남도는 200만 도민들의 에너지를 모아 후손과 풍요로운 미래를 위해 큰 희망을 만들어 갈 것입니다.

우리 도민은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충분한 역량과 능력도 갖추고 있습니다.지난해 F1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보여주었듯이 앞으로도 우리가 경험하지 못한 여수세계박람회 등 대규모 국제행사들이 전남전역을 달구게 될 것입니다.

온 도민이 결집해 각종 국제대회를 성공리에 치러낼 수 있도록 힘과 지혜를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우리 전남은 200만 도민이 합심해 지혜를 모은다면 기업이 오고 일자리가 만들어지고 인구도 늘어날 것입니다. 다시한번 창간을 축하드리며 강진일보의 무궁한 발전과 애독자 여러분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강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