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강진군향우회 사무총장협의회(회장 박만득)는 지난 18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남도한정식 ‘옛터’에서 4분기 정기모임을 개최하였다.

이날 모임은 재경강진군향우회 차용수 사무총장을 비롯하여 11개 읍.면 사무총장들이 함께한 가운데 사무총장협의회 이범룡 총무의 사회로 회의가 진행됐다.

지난 11월 1일 재경신전면향우회 정기총회에서 현 사무총장협의회 박만득 회장이 이임하고 김진보 사무총장 선임돼 사무총장협의회 회장을 다시 선출해야 했지만 사무총장협의회는 이범룡 총무체계로 운영키로 결정하였으며 2020년 사무총장협의회 모임은 기존 분기별 모임을 유지하기로 하였다.

박만득 사무총장협의회 회장은 “재경강진군향우회는 11개 읍.면 사무총장들이 서로 소통과 화합하여 아름다운 하모니를 통해 명품향우회를 만들고 있다”며 “보다 젊어지는 향우회로 거듭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날 사무총장협의회는 2020년 계획수립, 연회비책정, 강진군향우회 각종 행사 시 참석회비 및 찬조, 총회를 마무리하면서 총평을 듣고 향후 일정들을 안내하면서 회의를 끝냈다.

향우회 일정은 2020년 광주.전남향우회 신년회 1월 16일 더리버사이드호텔, 강진군향우회 신년하례회 2월 7일 호텔프리마, 재경옴천면향우회 정기총회 3월 28일, 재경강진읍, 대구면, 마량면향우회가 3월 또는 4월중에 개최될 예정이다./김서중 서울취재본부장
 

저작권자 © 강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