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일보
종합종합
재경군동면향우회 추문찬 부회장 사업장 이전(주)한강엔지니어링 서울 금천구로 확장 이전
김서중 기자  |  ju@nsori.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5.02  12:29:08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네이버밴드

   
자신이 운영중인 (주)한강엔지니어링 사업장을 서울 금천구로 이전한 재경군동면향우회 추문찬 부회장.
최근 재경 군동면향우회 추문찬 부회장이 서울 구로구 중앙로에 있던 자신의 사업장을 서울 금천구 범안로 1126로 이전했다.

추 부회장이 운영중인 한강엔지니어링은 1994년 자동제어공사 및 냉난방 위생설비공사업 등을 목적으로 설립돼 2013년 산업용 냉장 및 냉동장비 냉동창고 설비공사를 사업영역에 추가하고 2015년에는 ISO 9001:2015 인증을 받았다.

기계설비공사업 전문건설업체로서 전문공사인 자동제어공사를  주요사업으로 다수의 1군 건설사에 협력업체로 등록되어 여러 현장에서 성실히 시공중에 있으며, 이에 따른 설비공사, 자동제어 설계, 자동제어반 제작, 자동제어기기 납품 등을 일괄사업으로 진행중이다.

미세먼지로 인한 문제가 전국적인 사회문제로 커지고 있다. 이는 공장이나 업체 내에서의 깨끗한 작업환경도 마찬가지이다. 각 업체마다 유독가스나 유해물질 사고율을 줄이기 위한 대책 마련과 설비 작업이 빠르게 개선되고 있다.

한강엔지니어링은 기업 내 환경개선의 최우선적인 분야인 크린룸 전기 자동제어공사, 공조기 자동제어, 냉동 냉장창고 자동제어 등을 일선에서 다루고 있다.

크린룸이란 실내 온도나 습도, 유해가스, 실내조도, 기류 분포 및 속도 등을 제어하기 위해 만들어진 특수한 실내 밀폐공간을 말한다. 이에 따라 반도체, 정밀기기, 의약품 제조, 병원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크린룸 개설 시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전기 자동제어공사이다. 자칫 사고가 발생할 수 있고 위험도가 크기 때문에 전문 업체에 시공을 맡기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한강엔지니어링은 이 분야에서 오랜 경험과 경력을 쌓으며 탄탄한 인지도를 구축하고 있다.

크린룸 자동제어공사 외에도 공조기 자동제어, 냉동, 냉장, 창고 자동제어, 자동제어 설계 등 전반적 업무를 오랜 경험의 숙련된 기술자들이 능숙하게 처리하고 있으며, 특히 자동제어 시공이나 자동제어 설계에 있어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실력을 갖췄다고 업체 측은 자평했다.

(주)한강엔지니어링의 추문찬 대표는 “이전 개업으로 더욱 전문적이고 완벽한 서비스로 보답할 것을 약속하겠다”고 밝혔다.   /김서중 서울취재본부장

< 저작권자 © 강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김서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네이버밴드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본 기사
1
지역 주거문화 요동, 집값 변화 촉각
2
“후손이다. 이장했으니 돈 달라”
3
읍 서성리 도시계획도로 공사 본격화
4
김남현 전 강진서장, 신임 전남경찰청장 임명
5
읍은 주차난, KT는 주차장 폐쇄 ‘빈축’
6
서문안 사장나무는 6.25를 지켜보았다
7
[강진일보가 추천하는 맛집]‘암되야지’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전남 강진군 강진읍 영랑로 35 강진버스여객터미널 2층 강진일보  |  대표전화 : 061)434-8788
사업자등록번호 : 415-81-43025  |  발행인 : 황민홍  |  정보관리 책임자 : 주희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주희춘
Copyright © 2011 강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sor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