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흥 골드훼미리콘도서 ‘명품향우회 도약’ 다짐

지난 26일 재경강진군향우회 임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재경강진향우회(회장 강윤성)은 지난 26일 1박2일로 경기도 기흥 골드훼미리콘도에서 향우회 발전을 위한 화합과 친목을 다지고 향우회 활성화를 위한 임원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강윤성 회장과 민병조 명예회장을 비롯하여 역대회장 및 고문 각 분과별 위원장 이사 임원진 등 7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차용수 사무총장의 사회로 시작됐으며 강윤성 회장의 개회선언과 개회사가 이어졌다.

인사말에 이어 제1강의에 나선 왕효석 경영학 박사는 ‘제1부 왜 인문학인가?’ ‘제2부 경전에 따른 삶의 방식’ ‘제3부 지혜롭게 나이 드는법’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이어 김용복 서울영동농장 명예회장은 ‘제1부 성공의 비결 전인미답의 길을 선택해라’ ‘제2부 책에서 길을 찾다 막히면 뚫어가면서 성취했다’를 주제로 강의가 이어졌다.

또 강윤성 회장은 조직정비사업, 효율적인 위원회 활동, 재정확보, 장학사업, 기금조성, 품격있는 행사실현, 회원의 평등화 등 향우회 발전을 위한 7가지 역점사업을 설명했다.

설명회를 마치고 참석자들은 만찬 및 화합의밤 행사가 이어졌고 특별출연으로 가수 김영남씨가 축하공연을 선보여 회원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서중 서울취재본부장

저작권자 © 강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