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0차 정기총회 개최 … 강윤성 회장 등 200여명 참석

지난 20일 재경대구면향우회 회원들과 강윤성 향우회장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재경 대구면향우회(회장 장석진)은 지난 20일 서울 영등포구 대림동 ‘정현탑웨딩홀’ 에서 제40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행사가 개최됐다.

양동용 사무총장의 사회로 시작된 이날 행사에서 수도권 거주 대구면 출신 참석 향우들과 재경강진군향우회 강윤성 회장을 비롯한 각 읍.면향우회장과 사무총장, 여성회, 산악회 임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이.취임식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39대 장석진 회장이 이임하고 40대 남광희 회장이 취임했다.

장석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2년전 이 자리에서 취임하며 밝혔던 포부를 성실히 이룰 수 있었던 것은 모두 향우회원 여러분들의 도움이었다”며 “취임하시는 남광희 회장의 출중한 리더쉽과 능력으로 더 큰 향우회 발전을 기대하고, 적극적인 협조를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남광희 회장은 취임사에서 “지난 2년 동안 향우회 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장석진 회장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신뢰와 화합으로 재경 대구면향우회를 활성화시켜 향우회와 지역사회가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향우 회원 간의 화합과 고향발전 및 행사에 적극적인 동참과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김서중 서울취재본부장

저작권자 © 강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