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중 8기수 가족체육대회 31회부터 38회 동문들 참가

지난 13일 강진중 운동장에서 8기수 가족체육대회에 동문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이 진행되고 있다.
강진중학교 출신 선·후배가 한자리에 모여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시간이 마련됐다. 지난 13일 강진중학교 운동장에서 관내 기관단체장과 강진중학교 동문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강진중 8기수 동문가족 체육행사가 펼쳐졌다.

이날 행사는 강진중학교 32회 동창회가 주관한 자리로 31회부터 38회 졸업생까지 8기수가 참가해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행사에 앞서 열린 기념식에서는 각 기수별 회장단과 임원진이 소개됐다.

이어 32회 윤영운 회장의 대회사와 김병완 강진중총동문회장의 격려사와 이승옥 군수의 축사가 이어졌고 38회 마성환 회원이 선수대표로 선서를 했다. 또 지난 대회 우승기수인 32회 동문들이 우승기를 반납하며 행사가 마무리됐다.

이날 동문들은 팀을 나눠 배구, 단체줄넘기, 400m 계주 등 체육행사를 진행했고 마지막에는 기수별 노래자랑을 펼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32회 윤영운 회장은 “선‧후배 동문들이 한자리에 모여 다시 학창시절로 돌아가 우정을 다지는 모습을 보니 흐뭇한 마음이 든다”며 “앞으로도 지금 이 마음 변치않길 바라고 동문들이 하나되어 모교 발전을 위해서도 노력해나가자”고 말했다.

이날 동문가족 체육행사에는 여러 동문들이 TV, 세탁기, 자전거, 화장지 등 다양한 경품을 협찬해 추첨을 통해 골고루 나눠져 풍성한 하루가 됐다.

저작권자 © 강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