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 개최 준비 … 향우상호간 친목도모

향우회 발전 위한 아이디어 공유 실천 및 교육 진행

지난 9일 재경강진군향우회 임원진이 모여 연수회 일정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재경 강진군향우회(회장 강윤성)가 오는 26일 12시부터 경기도 기흥 골드훼미리콘도에서 1박 2일로 제1회 임원 연수회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2019년 임원 연수회는 향우 상호간 친목을 도모하고 향우회 발전을 위한 좋은 아이디어를 서로 공유하고 실천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고 했다.

강 회장은 “사랑과 화합이 함께하는 명품 재경 강진군향우회, 서로 돕고 어려울 때 서로 아껴주고 감싸주는, 따뜻한 명품 재경 강진군향우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임 회장단 출범 이후 새로운 전략을 가지고, 중점 이슈 사업에 대해 임원들과 향우회원들과 함께, 워크숍 및 단합 행사를 준비해서 실현 하고자 2019년 임원 연수회 개최의 뜻을 밝히고 서로 머리를 맞대고 좋은 전략을 세워 강진군향우회가, 열심히 일할 수 있는 기틀을 만드는데, 임원들과 향우회원 여러분의 많은 의견과 참여를 부탁했다.

재경 강진군향우회는 이번 2019년 임원 연수회 단체 티셔츠도 준비하고 개회식 이후 외부명강사로 왕효석 강사가 1부 왜 인문학인가, 2부 경전에 따른 삶의방식, 3부 지혜롭게 나이드는법을 주제로 강의를 한다.

내부강사로는 ‘사막의 기적을 일군’ 김용복 서울 영동농장 명예회장의 강의가 있으며 발표 및 토론으로 진행되며 석식 후 화합의 밤 행사가 진행되며 임원 연수회 2일 차에는 총평 및 전체회의를 끝으로 폐회하는 일정으로 짜여져 있다.

재경 강진군향우회는 지난 9일 2019년 임원 연수회 관련 사무국 및 임원회의를 개최했으며 4월 12일은 재경 강진읍향우회 정기정회가 여의도 여의나루선착장 파라다이스에서 6시 30분 개최되고 재경 마량면향우회 정기총회가 4월 14일 영등포구 대림동 정현탑웨딩홀에서 12시에서 개최되며 재경 대구면향우회가 4월 20일 정기총회를 재경 마량면향우회와 같은 장소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김서중 서울취재본부장

저작권자 © 강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