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생각으로 함께 동행하는 청록회 건설 다짐

지역사회개발 강진군청록회 제43‧44대 회장단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지난 20일 강진신협 3층 청록회관에서 이승옥 군수, 위성식 군의장 등 관내 기관사회단체장과 청록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가 열렸다.

청록회기 입장으로 시작된 이날 취임식은 회원신조낭독과 연혁보고에 이어 시상식이 진행됐다. 윤경식 회원이 최우수회원 표창, 김유승 회원은 군수 표창, 군청 설지이씨는 모범공무원 공로패를 각각 수상했으며 박찬식 이임회장에게는 황주홍 의원의 표창이 전달됐다.

또 청록회가를 작사한 이용오씨에게는 감사패가 주어졌다. 이밖에 강진중학교 오승혁, 강진고 김영 학생에게는 선행상과 장학금이 전달됐다.

강진군봉사단체협의회에서 박찬신 이임회장에게 재직기념패를 전달했고 청록회원들도 박찬신 회장에게 공로패와 순금뱃지, 꽃다발을 전하며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했다. 박찬신 회장은 제44대 회장으로 취임하는 김병수 회장에게 청록회기와 청록회를 상징하는 목걸이를 전달하며 취임을 축하했다.

시상식에 이어 박찬신 이임회장의 이임사와 김병수 회장의 취임사, 이승옥 군수와 위성식 군의장의 축사 등이 이어졌고 축하케익커팅식을 마지막으로 1부 행사가 마무리됐다. 2부에는 장기자랑과 경품추첨 등이 이어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병수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역대 회장님들이 이룩한 업적을 이어가고 회원들이 같은 생각으로 함께 동행해서 지역민을 위한 봉사를 실천할 수 있도록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강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