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광온, 이개호, 진선미, 안민석 등 당내 중진급 현역의원들도 동참

지난 4일 민주당 안민석 의원(좌측 두번째)과 민주당 후보들이 함께 만세를 외치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김영록 도지사 후보와 이승옥 군수 후보가 지난 4일 강진읍시장 앞 거리에서 합동유세를 펼쳤다. 이날 김영록 후보와 이승옥 후보는 나란히 유세차량에 올라 강진읍 장날을 맞아 시장을 찾은 주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김영록 도지사 후보는 “이번 6·13지방선거에서 압승해야 남북 평화시대가 열린다”며 “힘 있는 군수·도지사·대통령을 위해 민주당 후보들을 압도적으로 지지해 달라”고 강조했다.

이어 김 후보는 “이승옥 후보와 함께 강진군 예산 5000억 시대를 열어 달라”며 “강진군에 이승옥 군수후보와 원 팀으로 전남도와 강진군이 손잡고 일해야만 강진군의 발전이 있다”고 했다.

또 “이승옥 후보와 전남도에서 같이 근무하고 문재인 대통령 만들기에 함께 해 겸손한 품성과 행정전문가로서 능력을 잘 알고 있다”며 “이승옥 후보와 함께 강진산단 조기분양 등 강진 발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강진에 박광온(경기 수원시 정), 이개호(담양 영광 함평 장성), 진선미(서울 강동 갑), 안민석 국회의원(경기 오산) 등 현역의원들도 잇따라 강진을 찾아 시외버스터미널 앞 등에서 릴레이 유세를 펼쳤다.

저작권자 © 강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