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물 BI수록, 관광지 환경정비 등 실천과제 발굴

강진군이 지난 1일 군청 소회의실에서‘2018 A로의 초대’및‘2019 올해의 관광도시’ 추진위원회 사업추진분과간담회를 개최하고 있다.
강진군이 지난 1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2018 A로의 초대’및 ‘2019 올해의 관광도시’ 추진위원회 사업추진분과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그동안 추진실적 보고와 함께 분과별 실천과제를 확정하고 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구체적으로 ▲각종 홍보물 BI 수록 ▲주요 관광지 환경정비 ▲친절한 손님맞이 캠페인 ▲ 친절 위생 실천운동 등 관광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환대서비스를 최우선 과제 등 ‘2018 A로의 초대’및 ‘2019 올해의 관광도시’ 성공적 추진을 위해 전반적인 내용을 이야기했다.

전남음악창작소 장용석 소장은 “2018 A로의 초대와 2019 올해의 관광도시 선정은 강진의 매력적인 관광명소를 전국에 알리고 더불어 서남부권의 관광의 선도적 모델로 강진을 각인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지속적인 정보 공유와 소통을 통해 역량을 높이고 사업의 성공적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018 A로의 초대’와 ‘2019 올해의 관광도시’ 추진위원회는 기획홍보분과, 수용태세분과, 사업추진분과, 민관협력 4개 분과로 나누어 분과별로 간담회를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강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