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 군수실 운영, 무보수 군수, 업무추진비 공개 등 주요 공약 발표

민주평화당 곽영체 군수 예비후보가 대구면민의 날 행사장을 찾아 군민들과 악수를 하며 한표를 호소하고 있다.
강진군수 선거에 민주평화당 단독후보로 출마한 곽영체 예비후보가 오는 4일 오전 10시 30분에 강진읍에 마련된 자신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한다.

곽 예비후보는 개소식에 앞서 열린 지난 23일 기자회견에서 풍부한 행정경험과 탁월한 추진력을 바탕으로 강진군에 새로운 개혁과 변화를 예고했고 ‘민선군수에 맞는 군수실 운영’ ‘무보수 군수’ ‘후원회 비운용’ ‘업무 추진비 공개’ ‘손해 보는 축제 축소’ ‘5땀2휴 정책’ 등의 내용으로 포괄적 공약사항을 발표했다.

이번 개소식에서 곽 후보는 강진군의 안정적인 예산확보와 소득창출, 공무원 기강확립, 행정조직 개편을 위해서는 청렴하고 결단력 있는 자의 안목 있는 리더쉽이 필요할 때이며 자신이 적임자임을 강조하며 다시 한 번 군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는 지역 국회의원인 황주홍의원이 참석하여 축사와 함께 군민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곽 예비후보는 지난 23일 강진아트홀광장에서 군수출마 기자회견을 진행했으며 황주홍, 정동영 국회의원 등 민주평화당 소속 핵심의원들이 기자회견장을 찾아 민주평화당 지지를 군민들에게 호소했다.  

저작권자 © 강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