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의원 1선거구 차영수 예비후보, 강진읍에 선거사무실 개소

지난 17일 선거사무실 개소식에서 차영수 예비후보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전라남도의회 의원 제1선거구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차영수 예비후보가 지난 17일 강진읍 영랑로에 선거사무실을 마련하고 성황리에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정청래 전 국회의원, 윤영수 전 군수, 민병조 재경강진군향우회장, 심재용 대한육상연맹 부회장 등 기관사회단체장과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인 김주성씨와 해태타이거즈 선수였던 김봉연 극동대 교수 등 유명 체육인, 지지자 등 1천여명이 참석했다.

먼저 정청래 전 국회의원과 고등학교시절 은사였던 노치곤씨, 김봉연, 민병조 재경강진군향우회장 등이 단상에 서서 도의원 1선거구에 출마하는 차영수 예비후보와의 인연에 대해 이야기하며 선거에 나서는 차 예비후보에게 덕담을 건넸다. 또 이개호 국회의원과 강기정 전 국회의원은 영상으로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축하했다.

개그맨 양원경씨의 소개로 단상에 선 차영수 예비후보는 “나를 성장시키고 발전시킨 것은 강진사람들이었다.
 
가족의 친밀함과 이웃의 다정함으로 지척에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며 “오늘날의 나를 만들어준 많은 분들 덕분에 이제까지 삶의 중심을 잡으며 잘 살아 올 수 있었다. 이제 앞으로 나를 지켜주고 키워준 강진사람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도의원 선거에 출마했다”고 출마이유를 밝혔다.

이어 차 예비후보는 “서울 국내유수 기업의 CEO로서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체류형 관광, 체험형 관광을 통해 수익을 극대화하고 관광산업 진흥과 지역특산품 판매를 통해 지역주민 소득을 높이겠다”며 “다양하고 깊은 인맥과 정책적 안목으로 돈 잘벌고 전 군민이 부자되는 강진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강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