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김장훈, 양희은등 인기가수 대거 출연..."콕콕찍어 골라보세요"

올해도 청자축제에 인기가수들이 대거 출연해 주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준다. 날짜와 출연진을 잘 봐두었다가 자신이 좋아하는 가수가 출연하는 날 꼭 청자촌에 가면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시간은 모두 밤 8시다. 장소도 모두 청자촌 무대다. 축제기간 동안 밤 8시에 무조건 청자촌으로 가면 공연을 즐길수 있는 스케줄이다.

28일 저녁 8시에는 개막축하쇼로 장윤정, 윙크, 이혜리, 조승구, 임수정등 13명의 가수들이 대거 무대위에 오른다. 29일 저녁 8시에는 평양민속예술단 및 중국기예단 공연이 펼쳐지고, 30일에는 청자골 청소년 락 페스티벌이 펼쳐진다. 이날 페스티벌에는 인기가수 김장훈과 허각, 엑시즈, 게이트플라워즈등이 출연해 젊은이들의 가슴을 달굴 예정이다.

31일 에는 해군군악대 공연과 해군의장대 공연이 펼쳐지고 8월 1일 저녁 8시에는 추억의 7080청자음악회가 열려 관객들의 향수를 달래주게 된다. 7080청자음악회에는 양희은과 김도향, 해바라기, 이용복, 양하영등이 청자촌의 한밤을 달구게 된다.

8월 2일에는 서울시무용단이 화려한 군무를 펼치고, 3일 저녁 8시에는 전남도방범연합회의 화합한마당이 펼쳐진다. 화합한마당에는 한혜진과 박진도, 홍진주, 정선화, 김유성등이 출연해 즐거운 한때를 보내게 된다.

8월 4일 저녁 7시에는 KBS빛고을 차차차란 라디오프로가 녹화된다. 이 프로그램에는 김혜연과 박주희, 전미경, 문연주, 서상억, 김정연, 조승구등이 출연한다.

8월 5일 폐막날에는 저녁 8시 강진아트홀에서 폐막공연 및 경품추첨이 있게 된다. 폐막공연에는 왕년의 인기가수 정수라와 박일준, 진국이, 이지영등이 출연해 강진읍의 밤을 밝히게 된다.   


 

저작권자 © 강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