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회장감사장, 재직기념패 등 이임회장에 전달

지난 13일 한상춘 신임회장과 배홍준 이임회장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2지구 강진라이온스클럽 제 47대, 48대 회장단 이취임식 행사가 성황리에 열렸다.

지난 13일 실내체육관에서 강진원 군수, 김상윤 군의장 등 관내 기관사회단체장과 라이온스클럽 회원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청자골국악예술단의 진도북놀이와 입춤 등 식전축하공연으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배홍준 이임회장의 개회타종으로 시작됐다. 정선두 라이온의 라이온스 윤리 강령 낭독에 이어 이동근 라이온의 내빈소개와 강진원 군수, 김상윤 군의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이어 시상식에서는 윤성준 회원이 총재상, 배홍준 이임회장이 국제회장감사장을 수상했고 355-B2지구 임원진이 1년동안 강진라이온스클럽을 이끌어온 배홍준 이임회장에게 재직기념패를 전달했다.

또 관내 12개 봉사단체협의회장을 맡고 있는 이상순 회장과 강진라이온스클럽 회원들도 이임회장에게 재직기념패를 각각 전달해 박수를 받았다.

배홍준 이임회장은 차기회장으로 한상춘 회원을 공식적으로 선포했고 클럽 회장을 상징하는 휘장과 클럽기를 전달하며 제48대 한상춘 신임회장의 취임을 공식적으로 축하했다.

또 차기 회장으로 취임한 한 회장은 이임회장에게 꽃다발을 전달했고 취임선서를 하며 1년동안 성실히 클럽을 이끌어나갈 것을 다짐했다.

한상춘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그동안 전임 회장님들이 쌓아 오신 업적에 누가 되지 않도록 지역에서 가장 필요한 봉사단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강진라이온스클럽이 지역을 대표하는 봉사단체로 지역주민들에게 따뜻한 정을 전달할 수 있는 봉사단체로 만들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강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